기사 마케팅과 관련된 최상의 가이드

기사 마케팅과 관련된 최상의 가이드

기사 마케팅과 관련된 최상의 가이드

많은 사람들이 이윤을 내고 회사를 시작하는 방법으로 온라인 광고를 이용하고 있다.

인터넷은 사람들에게 광고를 가져다 주는 방법들로 가득 차 있으며, 아마도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는 마케팅 기사일 것이다.

이 글은 당신을 돕기 위한 제안들을 포함하고 있다.

이메일을 보낼 때 내용이 풍부한지 확인하십시오.

스팸메일은 매우 미움을 받고 있으며 스팸메일에 반대하는 법이 쓰여져 있다.

이것이 당신이 이메일을 흥미롭게 만들고 새로운 내용으로 채워야 하는 이유다.

만약 당신이 고물이라고 만족한다면, 당신은 고객을 끌어들이기보다는 그들을 쫓아낼 것이다.

항상 독자들에게 좋은 정보를 제공하라.

시간을 내어 당신의 글을 읽는 방문객들은 만족감과 깨달음을 가지고 떠나고 싶어한다.

기사가 그들에게 더 잘 알려준다고 느끼게 하면, 그들은 더 많은 정보를 원할 것이다.

다른 자료를 자주 읽는 것은 당신이 글쓰기를 더 잘하도록 도울 것이다.

독서는 이해력을 향상시키고 글쓰기가 원활하게 흐르도록 할 것이다.

새로운 자료를 계속 읽으면 글쓰기 실력이 늘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읽고 있는 자료의 종류에 상관없이 발생할 것이다.

키워드를 너무 많이 사용하지 마십시오.

기사당 5회 이상 키워드를 사용하면 고객과 검색 엔진 모두에게 적색 깃발이 발송된다.

키워드를 몇 번, 그리고 적재적소에서 사용하면 기사가 잘 흐르게 된다.

각 기사 디렉토리에는 고유의 특정한 요구사항이 있으며, 디렉토리를 성공적으로 사용하려면, 당신은 그들의 가이드라인을 숙지해야 한다.

각 디렉토리에는 고유한 제출 지침이 있다.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이점을 누리십시오! 페이스북과 트위터는 새로운 독자들을 끌어들이는 훌륭한 자료가 될 수 있다.

새로운 기사를 게재할 때, 관심을 끌기 위해 당신의 계정에 업데이트를 게시하라! 당신은 또한 독자들로 하여금 당신의 네트워크가 성장할 수 있도록 그들이 알고 있는 사람들과 당신의 기사를 공유하도록 요청할 수 있다.

당신의 기술 수준은 당신의 마케팅 성공에 큰 영향을 미치므로, 아직 그 기술력이 없는 일을 하려고 하지 마라.

질 낮은 일은 종종 이것의 결과물이다.

제대로 할 수 없다면 굳이 하지 마라.

좋은 기사는 독자를 그 과정의 다음 단계로 부드럽게 밀어넣는다.

독자들은 상황의 실상을 알고 있다: 한 기사가 그들의 질문에 대한 모든 답을 가질 수는 없다.

기사를 쓰는데 있어서 당신의 목적과 목표를 반드시 이해하라.

그 기사에 계획을 짜면 더 효과적일 것이다.

여러분 자신의 주제와 같거나 비슷한 주제로 출판된 다른 기사들에 주목하라.

이 지식은 당신이 당신의 목표인 인구통계학을 위한 최고의 마케팅 전략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메일이나 주석에 관계없이 작성한 모든 항목의 복사본을 만드십시오.

당신은 나중에 당신의 기사에 이 정보를 사용할 수 있다.

이것은 PLR과 비슷하다.

이것들은 당신의 기사에 덧붙일 만한 훌륭한 것이다.

시간을 기준으로 쓰기 목표를 설정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모두가 프로젝트나 프로젝트 리스트를 적는 것을 보면 더 의욕을 느낀다.

좀 더 구체적이고, 마치 네가 끝내지 않았다면 누군가를 실망시켰을 것 같은 느낌이 들게 해.

또한, 이렇게 하면 더 많은 페이지 보기를 수신할 수 있다.

수천 개의 디렉토리에 기사를 제출하기 전에 신뢰할 수 있는 사람에게 문서를 살펴보도록 하십시오.

훌륭한 기사를 쓰는 것은 흔한 일이지만, 그저 눈에 띄는 오타를 놓칠 뿐이다.

만약 당신의 기사가 눈에 띄지 않는다면, 유통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이러한 서비스는 자동으로 수천 개의 디렉토리에 기사를 제출함으로써 많은 노력을 절약한다.

이러한 제출 서비스와 관련된 비용이 있지만, 분배를 늘리면 사이트로의 트래픽과 전체 수익이 증가하기 때문에, 그것은 가치 있는 비용이다.

독자들이 여러분의 생각을 따르도록 돕기 위해 글에 글머리표 목록을 만드세요.

길이가 다른 문장을 쓰도록 해라.

짧은 문장을 너무 많이 함께 쓰는 것은 독자들에게 지루할 수 있다.

하지만, 글머리표 리스트를 사용하는 것은 당신의 글의 길이를 다르게 하고 그것을 더 흥미롭게 만든다.

이것은 당신의 내용에 대한 독자들의 참여를 증가시킨다.

위에서 방금 읽었듯이, 트래픽을 유도하거나 웹사이트를 홍보하기 위해서, 기사를 쓰고 배포하는 것에 관해서는 전혀 생각하지 못했던 많은 방법들이 있을 것이다.

이러한 방법을 따를 수 있다면 비즈니스 규모와 프로필을 빠르게 늘릴 수 있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