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마케팅을 사용할 때 사람들이 저지르는 주요 실수

모바일 마케팅을 사용할 때 사람들이 저지르는 주요 실수

모바일 마케팅을 사용할 때 사람들이 저지르는 주요 실수

가장 최근에 개발된 대중광고 매체는 모바일 마케팅이다.

모바일 마케팅을 자신에게 유리하게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팁을 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이메일, 사이트, 광고 및 캠페인의 다른 측면을 테스트할 수 있도록 친구 몇 명을 구하십시오.

편견이 없는 관점을 얻기 위해 당신의 시스템을 시험해 볼 사람을 고용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경쟁업체가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제품을 판매하는 방법을 숙지하십시오.

경쟁자와 자신을 구별하는 것은 필수적이다.

기업의 고객 기반은 시장이 바뀌지 않는 한 대개 그대로 유지된다.

그러나, 당신은 당신의 시장 범위 밖에서 일어나는 일들로 인해 고객이 떠날 수 있다는 것을 항상 깨달아야 한다.

모바일은 여전히 진화하는 시장이기 때문에 기술 트렌드는 시장을 다소 빠르게 변화시킬 수 있다.

이것을 알고 그것을 설명하시오.

고객에게 제안서를 보내는 시간을 제한하십시오.

아무도 늦은 밤 문자 메시지를 받고 싶어하지 마십시오.

고객이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좋아하는 만큼, 프로모션이 아무리 흥미진진해도 늦은 밤이나 이른 아침 문자메시지로 만족하지 않을 것 같다.

당신이 실제로 전화나 문자를 통해 사람들에게 말할 때, 그들은 “사람”이며 좋은 대접을 받을 자격이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프로답게 행동하는 것은 너에게 달려 있다.

비록 요즘 대부분의 사람들이 의사소통의 수단으로 문자 메시지를 사용하지만, 그들 모두가 모든 약어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아는 것은 아니다.

만약 그들이 당신의 광고를 이해하지 못한다면 당신은 잠재 고객을 잃을 것이다.

모바일 마케팅 광고 시청자들에게 피드백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면 캠페인이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확인하고 고객 관계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기꺼이 줄 것 같은 사람들에게 계속해서 고객 피드백을 요청하십시오.

모바일 마케팅 전략은 고객 기반을 넓히는 효과적인 방법이지만, 이러한 전략이 성공하기 위해서는 여러 모바일 플랫폼에서 작업해야 한다.

그것은 가장 인기 있는 플랫폼에 공을 들이거나, 당신이 고객들에게 기술적 문제로 인해 잃을 수도 있고 있다.

모바일 마케팅을 통해 제품을 판매하는 방법을 개선하려면 모바일 웹 사이트에 검색 엔진 최적화 전략을 적용하십시오.

모바일 검색의 대부분이 구글 시스템을 통해 이루어지고 있기 때문에 구글을 통해 SEO를 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모바일 사이트의 랜딩 페이지에 대해서는 A/B 테스트를 사용해 보십시오.

이것은 표준 웹 페이지를 만드는 것만큼이나 모바일 사이트 개발에 중요한 전략과 그렇지 않은 전략을 테스트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동일한 랜딩 페이지의 두 버전을 디자인하고 버전 A 또는 버전 B가 더 인기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어느 쪽이 이기든 당신의 영구적인 선택이 되어야 한다.

서비스에 대해 고객에게 솔직히 말하십시오.

아무도 스팸메일을 받고 싶어하지 않는다.

그들이 당신의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이용하지 못하도록 허용하시오.

문자메시지(SMS)와 휴대전화는 긴밀하게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서비스의 남용이 고객들을 매우 화나게 할 수 있다.

고객들은 그들이 받고 있는 텍스트의 양에 대해 분노를 느낄 수 있다.

따라서, 당신은 당신의 고객들이 항상 특별히 SMS 마케팅에 참여하도록 해야 하며, 당신의 명시된 최대치를 절대 초과하지 말아야 한다.

정직 정책은 당신의 고객들과 신뢰를 쌓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모바일 웹 사이트에 지도와 지침을 저장하여 모바일 친화적으로 만드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목적지까지 가는 것을 돕기 위해 휴대전화를 사용한다.

그들이 당신에게 쉽게 연락할 수 있도록 허락해라.

지도가 올바르게 표시되고 모바일 장치에서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방문자가 사용자의 정확한 위치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Google 지도에 대한 링크를 모바일 사이트에 만드십시오.

가까운 소비자를 끌어들이기 위해 사이트의 모바일 장치에 대한 명확한 맵을 사용하십시오.

고객이 전화기로 가까운 업체를 검색하는 경우, 지도를 통해 쉽고 빠르게 매장을 찾을 수 있다.

고객을 유인하고 브랜드를 확장하는 방법으로 QR코드를 사용해 보십시오.

QR코드를 사용하면 쿠폰, 프로모션, 할인을 쉽게 공유할 수 있다.

그것들은 휴대폰으로 포획하기 쉽고 사용하기도 쉽다.

QR코드를 통해 관련 정보를 쉽고 빠르게 고객에게 연락할 수 있다.

당신의 모바일 마케팅 노력과 광고 캠페인을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은 항상 있다.

그리고 경쟁사가 구현하고 있는 새로운 기술을 면밀히 주시하십시오.

위에서 제공한 팁으로, 당신은 경쟁에서 훨씬 앞서 나갈 수 있을 것이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