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에 대한 입소문을 퍼트리기 위한 비디오 마케팅 조언

비즈니스에 대한 입소문을 퍼트리기 위한 비디오 마케팅 조언

비즈니스에 대한 입소문을 퍼트리기 위한 비디오 마케팅 조언

요즘 같은 경쟁 시장에서는 가능한 모든 기회를 이용해야 한다.

비디오 마케팅이 당신의 사업을 군중과 차별화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아래 기사에는 비즈니스를 활성화하기 위해 비디오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이용하기 위해 해야 할 일들이 자세히 설명되어 있다.

유튜브는 사용자들에게 훌륭한 편집 기능을 제공한다.

예를 들어 비디오에 주석을 추가하십시오.

제품에 대한 세부 정보를 추가하거나 특별 쿠폰 코드를 사용하여 추가 프로모션을 원할 수 있다.

비디오 콘텐츠를 제작할 때, 제작 가치에 대해 너무 신경 쓰지 마십시오.

고품질의 비디오를 제작하기 위해 반드시 돈을 쓸 필요는 없다.

델과 같은 대기업들조차 싱글 직원들이 제작한 간단한 동영상의 혜택을 받아왔다.

특정 주제에 초점을 맞추고 키워드로 채워진 설명 제목을 선택하십시오.

제목이 타당하고 관심을 끌면 더 많은 시청자들이 당신의 동영상에 관심을 가질 것이다.

제목이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인데, 적절한 제목이 없으면 시청자들은 무엇을 기대해야 할지 모를 것이다.

성공적인 비디오 마케팅을 위한 창의적이고 관련 있는 제목을 생각해 보십시오.

막대한 예산이 없으면 안달하지 마라.

빈털터리가 되지 않고 흥미롭고 전문적인 비디오를 제작할 수 있다.

선명하고 질 좋은 비디오를 제작하는 것은 정말로 당신이 원하는 결과물이다.

화려한 대본을 쓸 필요도 없고,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 대해 잘 알고 있다고 느낄 필요도 없다.

그냥 숨을 쉬면서 카메라로 직접 대화해.

만약 여러분이 정말 창의적이라면, 카메라에 담는 것은 필요조차 없을지도 모른다.

화면 캡처와 PowerPoint 페이지만 사용해도 필요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몇몇 동료나 직원들과 함께 일한다면, 그들을 당신의 비디오 마케팅 캠페인에 참여시키시오.

카메라를 좋아하고 말씨가 또렷한 사람을 골라봐.

당신의 동영상에 다양한 사람들이 있는 것은 그들을 더 흥미롭게 만들 수 있다.

항상 어떤 방식으로든 뷰어를 동영상에 포함시키십시오.

고객들을 불러 행동을 개시하라! 예를 들어, 시청자가 뉴스레터를 구독하도록 하려면 비디오 설명에 제공된 링크로 안내하십시오.

시청자가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하십시오.

각 비디오의 소개와 닫기를 위한 대본을 쓰십시오.

당신이 누구인지, 당신의 회사 그리고 당신의 비디오가 무엇에 관한 것인지 말하는 것으로 시작하시오.

동영상의 마지막에 회사 이름을 다시 말하고 시청자가 사이트를 방문하거나 제품을 구매하도록 영업 상담을 사용하십시오.

당신의 비디오는 또한 당신의 마케팅 믹스의 나머지 부분을 홍보할 수 있다.

당신의 유튜브 동영상을 우연히 보게 되는 누군가는 당신이 페이스북에 있다는 것을 모를 수도 있다.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찾을 수 있도록 당신의 비디오가 호스팅되는 모든 곳에 당신의 사이트를 홍보하시오.

소셜 미디어를 통해 동영상에 연결하면 트래픽이 크게 증가한다.

비디오 마케팅 노력의 성공 여부를 평가하기 위한 메트릭스를 개발하십시오.

그렇다, 여러분은 시청자들이 비디오에 어떤 반응을 보일지 간단하게 추측할 수 있다.

하지만 실제 숫자는 훨씬 더 정확한 그림을 제공한다.

동영상을 본 사용자 수와 동영상을 본 사용자 수를 결정하십시오.

비즈니스를 홍보하기 위해 비디오를 제작하는 것은 여러분의 상황을 좀 더 단순하게 만들 수 있다.

여기서 배운 팁을 적용하고 혁신적이 되십시오.

당신의 비디오는 정말 당신의 사업의 연장선상에 있다.

그래서 그것은 당신이 정말 많은 노력을 하고 싶은 것이다.

비디오는 비즈니스에 중요한 투자가 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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