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성 환류로 고통받고 있는가? 이 팁을 사용해 보십시오.

산성 환류로 고통받고 있는가? 이 팁을 사용해 보십시오.

산성 환류로 고통받고 있는가? 이 팁을 사용해 보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산성 환류 문제에 대한 효율적인 해결책을 찾고 있는가? 투쟁을 끝내고 다시 주도권을 되찾아라.

앞으로 다가올 조언과 정보를 활용하면 다시는 속쓰림에 시달리지 않을 것이다.

기름진 음식은 산을 더 많이 역류하게 만든다.

이런 고지방 음식들은 식도 괄약근의 긴장을 완화시켜 산이 위에서 위로 올라가기 쉽게 해준다.

게다가, 이런 종류의 음식들은 살이 찌기 쉽도록 한다.

과체중인 사람들은 산성 역류로 더욱 고생한다.

건강한 식단을 먹는 것은 여러분의 몸을 건강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산성 환류는 임산부에게 흔하다.

자라나는 아기들은 임산부의 배에 무리를 지어, 식도에 산이 있게 만든다.

따라서 증상을 완화시키려면 지방이 적고 산도가 낮은 음식을 먹어야 한다.

만약 이것이 도움이 되지 않는다면, 위산을 막으면서 식도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차를 찾아라.

이것은 아기를 해치지 않을 것이다.

미끄러운 느릅나무는 보충제로 섭취할 때 위 점막을 두껍게 하고 위벽의 침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그 결과 위장의 안감은 보호된다.

식사 후와 취침 전에 보충제 2테이블스푼을 마시는 물 한 잔에 넣는 것이 요령을 부리는 것 같다.

산성 환류 증상을 줄이려면 살을 좀 빼라.

비만은 산성 역류의 원인이 될 수 있다.

체중의 10%만 잃으면 산성 역류 발생을 줄일 수 있다.

살을 빼기 위해 더 작은 식사를 할 수 있다.

왜냐하면 충돌 다이어트는 답이 아니기 때문이다.

슬리퍼 엘름 로젠지를 먹는 것을 고려해보라.

이 로젠지는 당신의 소화관에 방패와 여분의 라이너를 제공할 수 있다.

로젠지로 복용하면 역류성 기침을 완화해 준다.

건강식품 매장은 미끄러운 느릅나무 열매를 발견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곳이다.

음식의 알칼리성이나 산이 음식의 pH 수준을 나타내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레몬과 다른 겉보기에는 산성인 것 같은 음식은 소화되면 알칼리성이 된다.

이것은 정말 확실히 너를 혼란스럽게 할 수 있어.

음식이 한번 소화하는 것에 대해 배워라.

만약 당신이 산성 역류를 처리한다면,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 음식들을 멀리하라.

문제가 되는 음식의 예로는 튀김, 맵고 지방이 많은 음식들이 있다.

액체 범죄자들은 카페인, 탄산, 알코올 중독자들을 포함한다.

음식 일기를 써서 방아쇠를 찾아 피하라.

식품의 알칼리성은 상대적인 pH 수준과 관련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는가? 감귤류의 과일은 산성이 매우 강하다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사실은 감귤류의 일부는 일단 소화되면 알칼리성으로 끝난다.

이것은 극도로 혼란스러울 수 있다.

산성 역류로 고통받는 것을 줄이기 위해, 여러분이 즐기는 음식의 pH에 대해 잘 알고,

너는 잠자기 3시간 전에 저녁을 먹어야 한다.

예를 들어 취침 시간이 오후 10시라면 늦어도 오후 7시까지는 마지막 식사를 해야 한다.

완전히 젖혀진 자세에서, 배가 꽉 차면 식도 아래 괄약근에 상당한 압력이 가해진다.

이것은 산성 역류를 일으킬 수 있다.

잠자리에 들기 전에 적어도 3시간 전에 먹도록 해라.

위는 당신이 잠을 잘 때 먹은 음식을 제대로 처리할 수 없다.

잠잘 때 먹으면 속이 쓰릴 것이다.

피자와 같이 산성 환류로 섭취하기 어려운 음식들이 많다.

토마토 소스가 관련되었을 때, 산을 자르기 위해 약간의 설탕을 첨가하는 것을 고려하라.

이것은 당신의 소스를 달게 하고 그것을 먹고 참는 것을 훨씬 더 쉽게 만든다.

당신은 당신의 삶에서 역류하는 산의 불편함을 없애기 위해 몇 가지 훌륭한 조언들을 보아왔다.

이제 알았으니 조치를 취할 수 있다.

산성 환류와의 싸움에서 이 정보를 가까이 두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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