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아이디어로 피트니스 목표 극대화

이러한 아이디어로 피트니스 목표 극대화

이러한 아이디어로 피트니스 목표 극대화

여기 팁은 여러분이 효과적으로 운동을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자기 교육은 항상 새로운 운동 일상을 시작하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이다.

약간의 지식은 당신의 시간을 비효율적인 운동으로 낭비하거나 심지어 부적절하게 운동함으로써 부상을 입을 위험을 감소시킨다.

운동을 시작하기 전에 피트니스에 대해 연구하는데 시간을 좀 보내세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역기를 들면서 그들의 건강 목표에 도달하려고 노력한다.

몸의 근육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할 수 있는 여섯 가지 쉬운 운동이 있는데, 그것은 당기기, 스쿼트, 다리 올리기, 팔굽혀펴기, 물구나무서기, 다리 등이다.

당신의 체력단련법을 지키기 위한 한 가지 조언은 피트니스 클럽에 가입해서 여러 달 동안 선불금을 지불하는 것이다.

클럽을 이용하지 않음으로써 당신이 느낄 죄책감은 희망컨대 당신이 평상시보다 더 자주 가게 할 것이다.

이 계획은 추가적인 동기 부여가 필요한 사람들을 위해 고안되었다.

운동 루트가 되지 않도록 여러 가지 다른 운동들을 사용하라.

다양한 일과는 여러분이 더 건강해지려고 노력할 때 집중력과 의욕을 유지하는 것을 더 쉽게 한다.

또한, 일단 당신의 근육이 특정한 운동 세트에 적응하게 되면, 당신은 그 운동으로부터 많은 이익을 얻는 것을 멈추게 된다.

벽을 쌓아서 다리 힘을 키우는 간단하고 빠른 방법이 자리 잡고 있다.

시작하려면 어떤 물체도 없고, 몸에 잘 맞을 수 있는 벽을 찾아야 한다.

벽에서 멀리 떨어져서, 벽에서 약 18인치 떨어진 곳에 서 있다.

등을 벽에 닿을 때까지 쪼그리고 앉아 무릎을 굽혀라.

허벅지를 바닥에 평행하게 놓고 앉은 자세가 될 때까지 무릎을 계속 굽혀라.

근육이 풀릴 때까지 이 자세를 유지하라.

당신이 좋아하지 않는 운동을 하도록 노력해라.

이것은 사람들이 특히 약한 운동을 멀리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이다.

운동 일상에 가장 싫어하는 운동을 더하고 절대 빠뜨리지 마라.

운동용 신발이 맞는지 확인해라.

올바른 종류의 신발을 신는 것은 운동을 최대한 활용하는 데 중요하다.

또한 운동 후 발이 아프거나 비좁아 운동을 계속하지 못하게 할 수 있다.

역기를 들어올릴 때, 더 가벼운 역기를 많이 사용하는 것이 더 무거운 역기를 가진 몇 명의 역기를 사용하는 것보다 근육량을 늘리는 데 훨씬 더 효과적이다.

근육량은 단지 가장 많은 무게를 들어올리는 것을 수반하지 않는다.

또한 체력을 잃지 않고 오랫동안 운동을 견딜 수 있어야 한다.

이것은 많은 전문가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 있는 기술이다.

비록 몇 분일지라도 매일 운동할 시간을 만들어라.

사무실이나 집의 계단을 오르내리거나 식료품점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 주차한다.

건강을 유지하고 의욕을 유지하는 많은 방법들이 있다.

너는 네가 좋아하는 운동을 찾아야 한다.

피트니스로 당신은 당신이 즐기는 개인화된 운동 루틴을 쉽게 만들 수 있다.

피트니스에 대해 더 많이 알수록 흥미를 유지하기가 더 쉬워질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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