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팁으로 수면 무호흡을 조절하십시오.

이러한 팁으로 수면 무호흡을 조절하십시오.

이러한 팁으로 수면 무호흡을 조절하십시오.

수면 무호흡증이 있다는 말을 들었다면 치료 방법을 찾고 있을 수도 있다.

어떤 옵션이 실제로 당신의 상황에 가장 잘 맞는지 알고 있는가? 이 기사의 유용한 충고를 읽음으로써 도움이 되는 정보를 배우라.

관악기를 배우는 것은 수면 무호흡의 증상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이다.

독일에서는 디데리두(didgeridoo)를 연주하면 상기도의 근육을 단련시킬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이것들은 기도확장과 기도벽의 경직성을 조절하는 근육들이다.

따라서 수면 무호흡 증상을 줄여 주기 때문에 정기적으로 이 악기를 연주해야 한다.

수면 무호흡증은 어린이들에게 나타날 수 있다.

수면무호흡증을 가진 아이가 있다면 나쁜 성적, 짜증, 적대감을 통해 알 수 있다.

이러한 증상은 ADHD와 많이 유사하므로 반드시 정확한 진단을 받아야 한다.

무호흡 상태에도 불구하고 밤새도록 휴식을 취하기 위해 옆으로 누워서 잠을 자도록 하라.

우리가 등을 대고 잘 때 비강과 목구멍이 통로를 방해하기 쉽다.

밤에 수면 무호흡증으로 인한 몇 가지 문제를 없애기 위해 반드시 옆으로 누워서 잠을 자도록 하라.

수면제 말고 다른 방법으로 잠을 잘 수 있는 방법을 찾아라.

알코올과 비슷하게 수면제는 목의 근육을 이완시킬 것이다.

그들은 또한 다른 부정적인 영향도 미칠 수 있다.

당신의 의사에게 당신의 호흡에도 영향을 미치지 않는 수면 보조제에 대해 물어보라.

잠을 잘 수 있도록 고안된 약을 피하십시오.

기도의 근육이 너무 이완될 수 있다.

수면제는 수면무호흡증이 특히 심할 경우 부상이나 사망을 초래할 수 있다.

수면무호흡증이 있을 때는 잠들기 힘들 수 있지만 CPAP 등 다른 방법을 써야 한다.

수면무호흡증 증상으로 CPAP를 착용하고 있으면서도 잠을 청할 때 입이 벌어져 신경이 쓰이면 턱끈을 착용한다.

턱끈은 입을 다물게 하기 위해 턱을 받쳐주는 원단 스트랩이다.

당신의 입을 위해 CPAP 치료를 시도해보라.

CPAP 기계는 입원 중이라도 항상 가지고 자야 한다.

당신은 응급실에 갈 때나 수술과 같은 일상적인 병원에 갈 때마다 CPAP 기계를 가지고 가야 한다.

당신이 가져온 기계는 당신이 항상 사용하는 것이기 때문에 병원에서 편안함을 찾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입원하더라도 이런 식으로 CPAP를 계속 사용할 수 있다.

밤에 베개 하나만 가지고 자.

큰 베개나 여러 개의 베개는 실제로 당신의 위치를 왜곡시킬 수 있다.

이런 식으로 잠을 자면 호흡이 잘 안 될 수도 있다.

이 때문에 수면 무호흡 증상에 도움이 되는 좋은 베개 하나만 있으면 된다.

수면 무호흡증이 있을 때는 다시 잠을 자지 마십시오.

수면무호흡증 환자들은 대부분 등을 대고 잠을 자는 경우가 많아 기도가 막히기 쉽다.

등 위에서 구르는 것을 막기 위해 무슨 수를 써서라도 써라.

베개는 도움을 줄 수 있고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테니스 공을 그들의 밤옷 뒤에 꿰매기도 한다.

수면 무호흡 증상을 줄이는 좋은 방법은 목 근육을 강화하는 것이다.

목 뒤쪽의 근육이 무너지면 호흡이 줄어들 수 있다.

당신의 근육이 강할수록 그들은 당신의 기도에 방해가 될 가능성이 적다.

정보는 강력한 도구다.

당신의 선택이 무엇인지 아는 것은 당신의 상태에 맞는 선택을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수면무호흡증에 대해 배울 것이 많고 이 글은 좋은 출발점이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