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팁을 읽어 허리 통증 관리를 개선하십시오.

이러한 팁을 읽어 허리 통증 관리를 개선하십시오.

이러한 팁을 읽어 허리 통증 관리를 개선하십시오.

허리 통증으로 고생하면 생활습관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단순한 활동은 어려운 싸움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위에서 읽은 것이 익숙하게 들린다면, 다음 기사는 당신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딱딱한 매트리스가 허리 통증 완화에 큰 영향을 줄 것이다.

딱딱한 매트리스는 등을 더 잘 지탱해 줄 것이고 허리 통증을 덜어 줄 것이다.

딱딱한 매트리스가 선호되지만 너무 딱딱한 매트리스도 요통의 원인이 될 수 있다.

꼭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자신에게 맞는 매트리스를 찾도록 해.

요통이 심하고 일반 의사와의 진료 일정을 잡을 수 없는 경우, 척추에 영구적인 손상을 입히지 않도록 응급실로 가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디스크가 파열된 사람들은 무릎을 구부린 채 누워 있는 것이 가장 편하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당신의 근육과 힘줄은 더 쉽게 이완할 수 있을 것이다.

요통으로 고생하십니까? 일상 활동 중에 너무 많이 비틀지 마! 무거운 물건을 들어 올리는 일부터 집안 청소까지, 허리에 통증을 줄 수 있다.

스포츠를 하거나 신체적으로 활동적일 때, 척추와 척추의 움직임을 주의하라.

허리가 조여지거나 통증이 느껴지면 하던 일을 멈춰라.

집안 청소 일을 마치는 동안 몸을 구부리지 않도록 해라.

진공을 밀면서 계속 앞으로 구부리고 있으면 요통이 생긴다.

통증을 일으키지 않도록 등이 아닌 다리로 진공청소기를 밀면서 똑바로 서서 좋은 자세로 서야 한다.

요통에 관한 중요한 조언은 상자나 소포를 들어 올리는 것을 피해야 안에 무엇이 들어 있는지 알 수 있다.

상자에 무거운 물체가 들어 있으면 등에 충격을 줄 수 있다.

상자 위의 그림이나 상자 위에 쓰여 있는 내용에만 의존하지 말고 안에 무엇이 들어 있는지 결정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허리 아래 통증을 경험하고 있으며, 이는 여러 차례 의사를 방문하는 큰 이유라고 할 수 있다.

요통 예방에 도움이 되도록 매일의 행동을 일부 수정하는 것도 가능하지만 주의가 필요하다.

요통이 생길 가능성을 없애기 위해 적절한 허리 부상 예방 방법을 찾아야 한다.

요통이 가라앉지 않으면 의사에게 연락해서 제대로 된 진단을 받아야 할 때다.

담당의사가 검사를 실시하고 진료 기록 및 기타 환자 상태와 관련이 있다고 간주할 수 있는 요인들을 고려한다.

일반적인 오해는 요통이 있는 사람들은 운동을 하지 말아야 한다는 생각이다.

요통이 있는 많은 사람들은 그것이 실제로 도움이 될 때, 그것이 상황을 더 악화시킬 것이라고 느낀다.

근육을 스트레칭하면 허리의 통증을 완화할 수 있다.

앉을 때는 항상 똑바로 앉도록 해.

나쁜 자세는 척추와 주변 조직에 무리를 준다.

확고하고 힘이 드는 책상 의자는 책상에서 몇 시간을 보내야 할 때 편안함을 유지하는 열쇠다.

운동공 위에 앉음으로써 허리와 복근을 튼튼하게 할 수 있다.

요통을 완화하기 위해 차가운 것과 뜨거운 것 모두를 사용하라.

얼음은 염증과 통증을 줄여준다.

열치료는 근육의 이완을 도울 뿐만 아니라 혈액의 영향을 받는 부위로의 흐름을 증가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이것은 단기적인 통증 완화는 물론 당신이 완전히 치유하는 데 도움을 준다.

따뜻한 물로 목욕을 하고, 난방 패드나 전기 담요를 사용한다.

요통을 다루는 것은 즐겁지 않다.

다음 번에 허리 통증이 있을 때 사용할 수 있도록 이 팁을 기록해 두십시오.

이러한 조언들이 당신의 삶에서 고통을 없애기 위해 필요한 것일지도 모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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