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에 대처하고 있는가? 다음 팁을 따라 벨소리 중지

이명에 대처하고 있는가? 다음 팁을 따라 벨소리 중지

이명에 대처하고 있는가? 다음 팁을 따라 벨소리 중지

이명을 대할 때, 이명과 같은 것이 있는지 더욱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다.

만약 당신이 이명과 같은 것에 고통 받을지도 모른다고 느낀다면, 더 이상 보지 마라.

이 글에는 이명에 대해 배우는 데 필요한 정보와 당신의 증상이 이 귀 문제와 관련이 있는지 없는지에 대한 정보가 담겨 있다.

백색 소음기는 이명환자에게 매우 좋다.

배경 소음이 있으면 이명으로부터 주의를 딴 데로 돌리고 잠자기 쉽게 만들 수 있다.

하지만 어떤 사람들은 백색 소음이 그들의 증상을 악화시키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발견한다.

이 방법이 당신에게 효과가 있는지 알아내는 유일한 방법은 그것을 시도해 보는 것이다.

당신이 찾고 있는 안도감을 찾을 때까지 몇 가지 다른 방법을 시도해야 할지도 모른다.

매일 밤 침착하게 취침 습관을 들여라.

많은 이명 환자들은 잠이 들거나 계속 잠드는 데 문제가 있다.

취침 일과는 자신을 준비하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이다.

잠자리에 들기 전에 심호흡과 함께 가벼운 스트레칭 운동을 해보아라.

이러한 활동들은 긴장을 풀 뿐만 아니라 혈압을 낮추는 데도 도움이 된다.

15분 정도 자도록 해라.

만약 당신이 그 기간 동안 잠들지 않는다면, 침대에서 내려 다른 방으로 들어가라.

스트레스 받는 짓은 하지 마라.

긴장을 풀고 마음을 진정시키는 활동에 집중하라.

여러분은 침대를 한 가지와 한 가지에만 사용함으로써 밤새 뒤척이는 것을 피할 수 있을 것이다: 잠자기.

명상, 요가 그리고 다른 이완 기술은 이명 증상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스트레스와 긴장은 종종 이명을 악화시킬 수 있다.

명상이나 요가를 할 때는 온몸을 이완시키고 있어 이명(이명)이 불붙을 확률을 낮춘다.

스트레스는 이명 현상을 더 악화시킬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정리를 해야 한다.

만약 당신의 스트레스가 직업과 관련이 있다면, 변화를 고려하십시오.

친구들과 가족과 함께 편안한 시간을 보내는 것은 또한 스트레스를 줄이고 이명 관리를 도울 수 있다.

이명 플레어 업을 방지하기 위해 시끄러운 기계나 다른 소음 발생원 주변에서 보내는 시간을 제한하십시오.

귀는 시끄러운 소리에 과도하게 노출되어 심하게 손상될 수 있다.

이 세포들이 손상되면 귀에 둔탁한 울림을 유발할 수 있는데, 바로 이명이다.

스테레오 및 소음을 내는 기타 장치의 볼륨 노브를 조정하십시오! 비록 볼륨을 높이는 것이 여러분의 경험을 더 즐겁게 할 수도 있지만, 그것은 여러분의 청력에 영구적인 손상을 줄 수 있고, 여러분의 이명을 강화시킬 수 있다.

시끄러운 소리가 들린다는 것을 알 때는 반드시 귀마개를 사용하고, 기기를 좋은 수준으로 듣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TRT라고도 알려진 이명 재교육 요법을 생각해 보십시오.

이런 종류의 치료는 이명을 더 견딜 수 있게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 치료법은 이명(明名)이 별거 아니라는 믿음을 갖게 하는데 도움이 된다.

이명 현상이 일상 활동에 장애물이 되지 않도록 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다면 더욱 만족스러운 삶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바쁘게 지내세요! 이렇게 하면 컨디션이 나빠지지 않도록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몇몇 이명 환자들은 그들의 상태에 압도당하지만, 당신은 그들 중 하나가 될 필요가 없다.

당신이 즐기는 것을 하고, 즐기고, 당신의 이명과 그 효과에 대해 걱정하지 않을 만큼 바쁘게 지내세요.

이명으로 고통받는 다른 사람들을 찾아라.

좋은 지원 그룹은 스트레스를 줄이고 당신의 상태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이명 환자들은 모두 이 안에 있기 때문에 다른 환자와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한 조언을 교환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제 당신은 이명에 대해 더 많은 도움이 되는 정보를 가져야 한다.

이명에 대해 계속 알고, 스스로 판단을 내리는 것이 중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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